완전 뒷북이지만 나 넘 웃겨서 이제 정리해본다,,

 

최근 아이스버킷챌린지로 특히 연예게가 떠들석 했었는데!

무한도전 멤버들도 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봐야 재밌지용~

 

 

 

 

 

-유재석-

 

 

낮에 할 일 없는 연예인 이광수 데리고 도전!!!!!!! ㅋㅋ

 

빨리 붓지 좀!!!!!!! ㅋㅋㅋㅋㅋㅋ

 

 

천천히 천천히 붓는 뭘 좀 아는 광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느 이광수 못지 않게 넘 마르셨으요 ㅠㅠ

요즘 특히 새 프로그램이 넘 힘들게 하는듯 ㅠㅠㅠㅠㅠ(젠장 KXX)

 

 

 

 

유재석이 지목한 사람이 김제동,정준하,박명수

정준하는 미국에 있었는데 아침부터 바로 실행!!!! ㅋㅋ

 

우쭈쭈쭈쭈~ 로하 운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물 맞으니까 운다 ㅋㅋㅋㅋㅋㅋㅋ 귀엽^^

 

 

 

-정준하-

 

 

 

 

 

-정형돈-

 

 

뭔가 크게 재밌지 않는데? ㅋㅋ 집 욕실인듯?^^;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가 도대체 어디지?

이광수도 저자리에서 한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런닝맨 촬영중이었나요??

 

 

 

 

 

 

 

-박명수-

 

ㅋㅋㅋㅋㅋㅋ 아빠가 차가워서 소리지르고 하니까 화면에는 나오지않지만

딸 민서가 한마디를..............."아빠~ 괜찮아?" ㅋㅋ 목소리도 귀엽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노총헐이 남았군!!!!!

 

 

 

 

 

 

 

응? 에? 없네? 없는듯?

 

 

 

 

지목은 많이 당한걸로 아는데......기사보니까 말야 ㅠㅠ 아쉽다!!

(이떄 아마 노홍철 개인 여행 떠났던거 같은데...진심 아쉬움 ㅎㅎ)

 

 

 

 

 

 

 

++++++++++++++++++

 

 

 

마지막으로,,

 

 

무한도전 노홍철.......이 아닌 이광수의 아이스버킷!!!!! ㅋㅋ

 

이광수꺼는 웃겨서 내가 따로 가져왔음 ㅋㅋ

 

 

 

 

 

얼음물 맞는거 보다.......바로 김종국 지목해서 발 날라오는게 넘 웃곀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

 

 

재순아이~ 재순아이~ 어쩜 그렇게 춤을 잘 추는 것이냐~ ㅋㅋ

(근데 이름이 있는데 재순이라고 부르면 기분 상하는거 아닌가몰러 ㅎㅎ 실제이름은 최윤아^^)

장기자랑할떄 그 귀신춤?춘 분이랑 재순이가 가장 웃겼음^^

 

 

 

 

포인트를 꼭꼭 집어내는 재순이의 춤!!!!

 

 

 

 

 

"춤 출주 아는거 아무도 몰라요

되게 못 춘다고 생각하는 편이거든요"

 

 

그런데.........와우~ 

 

 

노래가 나오니까 표정부터 확 바껴버렷!!!!!!!!

 

 

 

표정봐봐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란다짜란다 재순이^^

 

 

 

 

재.순.이.는.잊.어.라!!!!!!!!!!!!!!!!!! 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코믹댄스 할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진짜 재순이 끼가 넘쳐 흘러 넘침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정이입 하지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진지하게 걸그룹 안무를 소화해낸 님들에게 박수를~^^

 

 

 

 

걸스데이 노래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시고는 다른 걸그룹도 가능햐냐는 물음에,,

씨스타 노래에 맞춰 또 포인트 안무를 선보인 재순이^^

 

부끄러워 하지도 않고 당당하고 자신감 짱짱이고 진짜 끼가 장난아님!!!!

유재석도 정말 잘 봤을거 같구......ㅎㅎ

 

 

열심히 장기를 선보인 최윤아&김예겸

귀신춤을 춘 팬을 이기고 1위에 오름!!!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1등을 안할수가 없지 않느뇨? ㅋㅋ

 

 

 

 

왠지 방송국에서 만날거 같다는.....정형돈의 말처럼

언젠가 끼를 살려 방송에서 보는날이 올거같다^^

 

 

설정

트랙백

댓글

 

 

 

나도 신청했었는데 떨어졌던.......형광팬캠프 특집!!!!

 

 

멤버별로 각 10명씩 팬을 선정해서 같이 캠프를 떠나는 특집 ㅠㅠ

근데 역시!! 뽑힐 사람들이 뽑혔다?!! 다들 말도 잘하고 재밌고 개성적임

 

 

 

 

먼저,,유재석의 팬,,재순아~~~~~~~~~앙대요 할때 완전 똑같^^

여중생이었던거 같은데??? ㅎㅎ

어쩜 부끄럼없이 저렇게 말을 잘하는지 부러움~

 

 

 

 

하아....유재석의 메뚜기 시절.....

 

 

 

 

나도 나름 유재석을 오래전부터 좋아했는데 메찾사 1기 멤버가 나올줄이야 ㄷㄷ

무명시절부터 지켜봤다는 엄청난 팬!!!!!!!

 

감성채널21(진짜 모르겠다 ㅠㅠ )그런 방송은 언제한거예요??

그떄부터 뭔가 마음이 자꾸 끌렸다는 여성팬~

지금은 아이의 엄마가 된!!! ㅎㅎ 진짜 골수팬^^

 

 

 

 

 

ㅋㅋㅋㅋㅋㅋㅋㅋ 팬 맞죠? 정형돈 팬분들 은근 독특독특^^

웃기려고 할때 별로라고 했던가? (이때 말을 제대로 못들었다 ㅠㅠ)

 

 

 

 

그리고 여고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도니 결혼할때 울었다나 뭐라나? ㅋㅋ

진짜 다른 멤버들 얘기할떄 표정 완전 싸늘 ㅋㅋㅋㅋㅋㅋㅋㅋ 온리 도니도니^^

 

 

그리고 완전 정형도니 동생같은 분이 나왔는데.....생긴것도 비슷하지만

목소리가 진짜 리얼리얼 똑같!!!!! 행동이나 체격이나 진짜 비슷~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박명수 ㅋㅋㅋㅋㅋㅋ

 

팬분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썰렁한 말장난에도 빵빵 터지시고

웃겨서 넘어가시려는데......다른 팬분들은 얼음..시큰둥 ㅋㅋ

그 초등학교 교사였나? 그분이 최강!! ㅋㅋㅋㅋㅋㅋㅋㅋ

 

 

차타고 이동할때 자신은 이름을 잘 못 외우는데

너희 10명 이름은 외우도록 평생 기억하도록 노력해보겠노라고...이때 좀 멋졌음^^

 

 

 

 

 

정준하 씨가 왜 좋으세요??

 

- 머리도 어마어마 하셔가지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 맞죵?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앜 이분!! 정준하 팬이신 변호사분,,

정준하 분량 확보를 위해~ 그리고 박명수의 분량 확보를 저지하기 위해서

나오셨다는 준하 지킴이~

 

 

예전에 박명수가 정준하 바지 내렸던 그 일을 언급하며 박명수 분량 저지하겠노라고 ㅋㅋ

캠프가서 장난 아니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기대중^^

 

 

아,맞다 그리고 정준하 팬클럽 회장님 진짜.....멤버들도 다 알정도로 유명하신가봉가 ㅋ

카이스트 출신의 정준하 골수팬^^

 

 

 

 

 

노홍철과 티격태격 했던 여성팬........누구의 팬?!

바로 하하의 팬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무도에 출연했었던!!!

살이 꽤 빠진듯 ㅋㅋ 그때 모습이 없어요^^

그떄 노래방에서 남친과 헤어졌다고 막 소리지르고 하하랑 그때 그랬었는데 ㅎㅎ

근데 하하가 못 알아봐서 서운해 하고 맠 ㅋㅋㅋㅋㅋㅋ

 

그떄 헤어진 전 남친한테 망해라!! 고 소리쳤던게 짱 웃겼는데 ㅋㅋ

 

지금은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겼다며 자랑하시궁

 

이에 하하랑 남친 중에 누가 좋냐고 하니까,,

 

당연히! 남자친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한거 아님? ㅋㅋ

 

 

 

 

 

남친이 좋다니까 바로 자기 팬에게,, 망해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겼던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홍철팬이 제일 독특할지 알았는데 의외로 가장 무난?!!

독특한 복장의? 사람들은 당연히 노홍철 팬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음 ㅋㅋㅋ

 

 

 

 

 

 

각각 멤버별로 팬들과 함께 캠핑장으로 이동~

 

예고보니까 체육대회겸 장기자랑겸 대화의 시간?뭐 이런것도 하는거 같고

진심 성공한 팬분들!!! 부러워요 ㅠㅠㅠㅠㅠ

 

하긴 뽑혀도 말 제대로 못하고 끼도 없고 하면 나가나 마나니까

재밌는 분들이 멤버들과 더 빵빵 터져 준다면 좋은거지^^

 

 

팬들과 함께해서 멤버들도 즐거웟을듯~

힘도 나고 에너지 팍팍 받고 오신거죠?^^

 

 

 

 

그리고 여드름 브레이크2 예고도 나왓는데...진짜 쫄깃쫄깃^^

넘 좋아하는 특집인데.....몇년만이지? 그땐 전진이 있었을때니까 ㄷㄷ

 

 

무도 진짜 끝이없다~ 아이템이 무궁무진혀~

그래서 좋아한다구요^^ 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

 

 

 

 

무한도전 열대야 특집에 출연한 연예인은 누규?

 

 

냉동연예인 god박준형/이국주/류승수/옛날사람 김원준/홍진영/남창희/김제동

(형이 걱정되서 같이 따라온 god 손호영,대니안)

 

 

 

 

2005년 놀러와 이후 방송에 나온게 처음이라는 박준형

 

일명 냉동연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왓썹!! 예~ 예전에는 카메라도 4대밖에 없었어....그런데 지금은? ㅎㅎ

(진짜 놀랬을거 같음)

 

 

 

 

 

 

그런데 계속 활동하던 당시 프로그램 얘기를 해가지고 다들 빵 터졌는데

목표달성 이라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같은 방송국인데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눌한 말투땜에 더 웃음을 준 박준형,,

 

 

 

 

그런데 옛날사람 틈에서 더위를 안탄다는 사람이 있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워죽겠는데 어쩔

허세대마왕 류승수 제대로 임자 만났음

 

 

말 끝나자마자 담요챙겨오고 제작진이 가지고 다니는 겨울점퍼가져와서

류승주에게 입혀주는 유재석 ㅋㅋ

 

 

다들 더워서 열내리는 패치 붙이고 있는데 푸핫

 

 

쉬는시간에 저러고 아스크림 먹는 류승수를 발견하곤 다들 웃고 난리 ㅋㅋ

 

 

"이제는 더운거 같아요........." ㅋㅋ

 

 

얼굴까지 빨개지고 심장이 빨리 뛰고 있다며.....

그런데 정말 땀은 안흘리는?!! ㅎㄷㄷ

 

 

열은 나는데 땀이 배출이 안되는 몸인거 같은데 진료받아보셔요~ㅋㅋ

 

 

 

 

 

 

하핫,,

 

 

그리고 정준하가 뒤늦게 연락해서 초대한 옛날사람 김원준!!

 

모두 잠든후에~~~~~이때가 언제지?? 유치원? 완전 어렸는데....노래는 알거 같앙 ㅋㅋ

 

 

 

 

댄스타임인데.....청청패션부터 까이고 ㅋㅋ 

춤추는데 진짜 동작이 옛날사람 티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뭐랄까? 그냥 정겨워서 넘 즐거웠음

 

 

게스트 섭외 잘했고 옛날사람들이 잘 살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당시 김원준이 최고미남가수 아니었남?

 

 

 

 

열대야특집은 냉동연예인 박준형과 옛날사람 김원준이 거의 살렸다고 봄^^

 

 

말한마디,,춤추는거 게임할때 모두 열심히하고 재밌었어요~

 

 

방송이긴 했지만 오래된 인연들과(서로 처음보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밤새놀고 수다떨고 게임하고 맛있는거 같이먹고 좋은 시간 됐을듯!

 

 

 

글고 이국주 유연한건 짱짱짱이었음^^

 

 

 

 

 

 

 

 

 

 

설정

트랙백

댓글

 

 

 

유느님..........

 

 

 

 

 

어제 연습하다가 사고났다는 소식듣고 진짜 놀랬었네요 ㅠㅠ

차는 많이 부서진거 같지만 부상을 입지 않았다고 해서 얼마나 다행스러웟는지 몰라요 ㅠㅠ

 

 

 

 

 

 

무한도전 멤버들과 V

 

 

다치지 않게 조심해서 잘 마치길 바래요^^

 

 

 

 

 

으앙 유느~~~~~~~멋져요^^

 

 

 

 

유재석 단독샷^^ 조심해서 타셔요^^

 

 

 

 

 

2014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에 출전하는 멤버들의 차 디자인......

 

오늘도 송도에서 연습주행 열심히 헀다죵^^

 

 

 

유느는 무한상사가 박혀있음 ㅋㅋㅋㅋㅋ

 

근데 재밌는게 뒷쪽에 보면 누가 쓴건지 "유재석이 타고 있어요"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노홍철은 시청자가 부모다 그리고 기본컨셉은 홍카와 같은듯,,

하하는 레게컨셉

정준하는 니모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안전하게 멋진 레이스 보여주세욤^^

 

 

기대할께요!!!!!!!

 

 

 

설정

트랙백

댓글

 

 

 

한 시간 남았어요!!!!!!!!! 현장투표가 힘든 분들은 온라인투표 GOGOGO!! ㅋㅋ

 

 

이게 뭐라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온라인 투표 바로 참여^^

 

흐엉,,진짜 두근거렷,,

 

 

 

 

 

 

 

진짜 투표용지같은 리얼한 무한도전 선거!!!!!

 

정말 최고다!!!!!!!! 무한도전은 무한도전이다^^

 

 

투표독려 제대로 한거 같구요 시기적절하게 진짜 신의한수였어요!!

 

 

4시 기점으로 30만명 돌파했다는!!!!!!!

 

온라인투표만 30만명^^

 

 

현장투표는 몇만명이나 오셨을까??

 

 

한시간 남았어요!!!!!! 달려요 달려!!!!! 아님 폰으로 아님 컴터로 빨리 투표하세요~ㅋ

 

 

 

 

 

 

 

후보를 포함한 지지자들의 투표현장,,

 

사진만으로도 빵 터짐,,

 

 

진짜 기자분들이냐며......ㅋㅋㅋㅋㅋㅋㅋ 기자들 엄청 갔죠? ㅋㅋㅋㅋㅋㅋ

 

 

정형돈이 말하길,,노홍철은 이미 탈락이라며......자기와 유재석의 박빙이라고 했다던데...ㅋㅋ

 

어디서 그런 정보를?? 출구조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빵터짐,,진짜 이게 뭐라고 결과가 너무 궁금하고 떨려요!!

 

제발 내가 지지한 후보가 당선되길^^

 

 

독재가 아니라 지금까지 잘 이끌어온 사람에게 더 힘을주고 새롭게 해나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변화를 추구한다고 말도 안되는 공약 한 사람은 훠이훠이~~

 

 

 

 

 

 

 

마지막으로 유재석 투표현장!!

 

 

나는 비밀투표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얘기해도 나 다 티난다 정말 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

 

 

 

지난주 우울했던 기분을 풀어줬던건 무한도전과 슈퍼맨이 돌아왔다 ㅎㅎ

지난주 한주 결방했기에 더 반가웠던 무도^^

 

난 탐정 특집 할줄 알았는데.....그건 따로 해도 되니까

지금 폭설현장을 먼저 다뤄주는게 중요하고 자메이카 특집을 먼저 보여주는게 좋았겠지?^^

 

앗,,그리고 정촛농!! 정준하의 엄청난 노력의 댓가로 가진 초콜릿복근!!

아들과 함께한 촬영 멋졌습니다!! 누드까지 남기는 센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태호피디님의 자막센스!!

 

 

 

 

 

때로는 은메달이 더 기억될 수도..........

 

ㅠㅠ 역시 태호피디님!! 할말 해줘서 고마워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이 정말 너땜에 빵 터졌어!!

 

 

 

 

아빠가 잘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이 없는게 매력인데 사랑이는^^ 무표정땜에 더 빵 터졌다 사랑아^^

널 보는것만으로도 그냥 웃음 빵빵 터진다!! ㅎㅎ

 

동요도 자연스레 부르고~ 정말 기특할정도!!

 

지난주 우울한일들은 조금 털어버렸는데...........그래도 속상한거야 남아있지만

조금이라도 잠시라도 웃을수 있어서 좋았다^^

 

덕분에~~~~~~~`

 

 

 

설정

트랙백

댓글